본문 바로가기
뭘 하고 싶나

주말농장 -- 텃밭 가꾸기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6. 5. 5.
728x90

모종 심어 놓고

자주 돌아봐야 하는데,,,,

최근 들어 비가 많이 오고

또 지난 2,3일간 엄청 바람이 불었기에

오늘은 텃 밭이 어떻게 되었나 한번 가 봅니다.


주말농장  --- 텃 밭


모진 비바람에도 살아 있어서 고맙네요.

요 것들은 청양고추 들

곧 고추대를 박아 줘야 한다고요...

지난해에 사용하던 것 잘 챙겨놓았는데 사용해야지용......


상추 모종에 하나 숨어 있었던 호박 모종도

싱싱하게 살아 주었어요. 잡초도 많고요

쌈채는 벌레 먹어서 모두 뽑아 버렸어요..

겨자채 인가?

고구마 순 입니다. 이것은 곧 비닐을 씌울 겁니다.

거꾸로 짖는 농법입니다. 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쌈채와 쑥갓도 쑥쑥자라고 있어요

오이 고추와 꽃 상추 모습.

자주 물을 주지 못해 상추가 잘 자라지 못했네요

가지도 ...

농사 잘 짖는 다른집 텃밭은 자료로 찍어 왔어요

텃밭에서 농약 하지않는 채소를 먹기위해 자연과 같이 갑니다.

잡초도 살아야지요.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