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 하고 싶나

꽃 비 내리는 길 따라 가는 계룡대 연습장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1. 4. 11.
728x90

4월에만 라운딩이 주 마다 한 번씩 예약이 되어 있어서...

봄날이 즐거운 시간입니다.

군문화 축제와 지상군페스티벌이 매년 10월 1일 국군의 날을 시작으로

계룡시에 개최되는데 2020년 세계군문화 페스티벌이 코로나로 인해

2021년으로 연기 되었는데 올 해는 개최가 되겠지요...

국토방위 수고 계룡시에는 3군 본부가 있는 계룡대가 있습니다.

계룡대라는 특수한 환경으로 작지만 시로 승격되기도 했답니다.

 

꽃비 날리는 날 계룡대 연습장으로.....

 

계룡시에는 구룡CC 와 계룡CC 두 곳의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큰 연습장도 같이 있고......

공군사관학교 성무대 CC에 라운딩 가기 전날 연습장에서 

연습을-----하나 마나 이지만.........

 

 

 

꽃비 내리는 길

구룡CC 연습장으로 가는 길 넓은 도로 한가한 도로 좌 우측에는 하얀 벚꽃이 피었습니다.

주말에 내린 비로 꽃잎이 떨어지고...

월요일 부는 봄바람에 꽃비가 내립니다.....

벚꽃 찾아 온 사람들이 꽃길을 거니는 모습도 보이고.......

계룡CC 연습장

구룡CC 연습장의 타석은 140타석이 되는데 계룡 CC 연습장 타석은 25개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구룡 CC에 갔더니 매월 첫째 월요일은 휴장일이라고 해서 계룡CC 연습장에 왔더니

골퍼들이 많아 잠시 대기 후 타석을 받았답니다.

저 멀리 둑 상단에 떨어지면 200미터 라고 합니다.

 

 

공 두 박스...200개 입니다.....1시간 30분 정도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남는 것은 시간/.......유튜브 골프 레슨을 보고 기초부터 다시 하려고 하니

이것도 저것도 안되고......ㅋㅋㅋㅋㅋㅋㅋ  독학은 힘들어.....

 

계룡대 연습장 

드라이버나 우드 등 긴 클럽은 포기하고 아이언 샷만 열심히 연습해 봅니다.

주변 골퍼들은 잘 칩니다.....

 

 

깔끔한 계룡CC 연습장입니다.

골프는 해도 해도 늘지 않으니.........

골프 못 하는 사람을 골린이 라고 한다네요...골프 어린이.....

구력은 25년이 되는데......

시작은 일찍 했다는 이야기 입니다......

 

성무대CC는 가파른 언덕을 오르고 내리고...

걸으면 운동이 될만한 코스인데......

 

 

화요일 성무대 CC에서 좋은 스코어를 기대하며 열심히 휘둘렀습니다.....ㅋㅋㅋㅋㅋㅋ

휘두른다고 되면 골프 못하는 골퍼가 없겠지요....

 

연습장 가는길

구룡 CC 연습장 입구...

이렇게 갔었는데 정기 휴장일이라는 안내판이 보이네요.

오늘 구룡 연습장의 정기휴장일을 정확하게 알았답니다.

그래도 화사한 벚꽃잎이 봄바람에 날리며 꽃비를 내려주어 정말 좋았어요.

 

 

1시간 30여 분 열심히 공치고 별다른 결과를 얻지 못하고....

집으로 가는 길....

 

계룡 CC에서는 금요일 라운딩 예약이 되어 있어 다시 찾아 와야 했었답니다.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밀목재 - 동학사와 공주로 가는 도로 

왼쪽으로 꺽어지면 계룡대와 계룡시로 가는데 

2021년 세계 군문화 축제 준비로 이곳까지 차로가 4차로 공사를 완료하여

계룡CC 입구에 신호등이 생겼습니다.

잘한 것 같아요. 오른쪽에 밀목재 고개에서 내리막 차로여서

좌회전 나갈 때 가끔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니............

이렇게 연습했는데 성무대 CC에서 95개 치고...

웬 탑볼을 그렇게 많이 치는지.....ㅋㅋㅋㅋㅋㅋ

6일 성무대 CC 스코어는 95타

9일 계룡대 CC 스코어는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