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공주맛집 고가네 - 비 오는 날 딱 좋아 칼국수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8. 4. 5.
728x90

꾸물꾸물 비가 내리는 날에는 무엇이 생각나나요?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이런 날 딱 좋은 음식이 있어요!!!!!  칼국수.......칼이 없는 칼국수.........ㅋㅋㅋㅋㅋㅋㅋㅋ


공주 칼국수 - 고가네 칼국수 

맛 그리고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가 좋은 곳 

칼국수 주문하면 나와요....요렇게 ........



세콤-아삭한 무 석박지.....


육수가 끓어야 국수를 넣어요.....


공주 밤막걸리가 대세인데 ,,, 천덕 막걸리가 나왔네요..


생칼국수와 버섯을 비롯한 여러가지 채소를 듬뿍 넣어 끓여요..

 

기다리는 시간에 막걸리 한모금...그리고 안주로 해물파전을 주문하고.....


식당 주방이 개방이 되어 있어 모든 음식 만드는 것 다 보여요.

해물파전 요리하는 모습도 다 보이고 해물파전 30년 경력의 아주머니가 만든 파전 이네요....


막걸리 한모금에 전 한조각....시원한 막걸리 따뜻한 전 ...잘 어울려요.....


해물파전 안주로 막걸리 한 잔 하는 동안 칼국수 다 끓었네요. 

육수에 끓여진 칼국수 맛이 담백합니다.

이젠 먹어야 하기에 카메라 내려놓고 열심히 먹습니다.

비 오는 날에는 김치전에 막걸리 한잔 그리고 뜨거운 국물의 칼국수 좋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