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 하고 싶나

골프 장갑 이야기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3. 12. 29.
728x90

꾸준히 연습하며 즐기는 골프,

연습장이든 필드든 스크린이든 

항상 사용하는 것은 골프 장갑

그래서 여유분까지 몇 개의 장갑이 있지만

최근에 기능성 골프장갑을 두 장 득템 한 것이 

있어서 오늘은 기능성 골프장갑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기능성 골프장갑 이야기

 

내 돈 내 산은 아니지만 착용 후 스윙연습을 하는 모습도 

올려봅니다.

 

 

택배로 도착한 기능성 골프장갑 2장입니다.

프로골퍼 얼굴이 포장지에 있습니다.

 

 

포장지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기록되어 있네요.

 

 

손크기 사이즈는 23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24가 왔어요. 교환보다는 그냥 착용하기로 했어요.

 

 

기능성 골프장갑의 손바닥 부분에는 골프클럽 그립을 잡을 때

정확하게 잡을 수 있는 돌기가 부착되어 있네요,

 

 

 

골프채 없이 빈 손으로 손가락을 굽혀 

그립을 잡듯이 해 봅니다. 처음에는 약간 거부감이 있을 수 있겠어요.

 

 

손등 부분은 넉넉합니다.

한 사이즈 큰 제품이 왔으니 그렇겠지요.

 

 

손등 찍찍이를 붙이고 주먹을 쥐었다 폈다 해봅니다.

부드럽고 좋아요.

 

 

방 안에서 골프 그립을 잡아봅니다.

아직 스윙연습은 아니고

손바닥에 어떻게 골프클럽이 잡히는지,

정확한 그립이 되는지 확인해 봅니다. 

 

 

골프는 즐겁게..

내기도 없고 비싼 그린피 내는 곳도 아니고

연습장과 스크린 그리고 가끔 군 체력단련장에서 

라운딩으로 명랑골프 즐기기..

 

 

 

골프장갑 손바닥에 공기 통하는 통풍구가 송송송..

가죽은 부드럽고 좋아요.

쓸만합니다. 내 돈 내 산이 아닌 득템으로 확보한 골프장갑

잘 사용해 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