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계룡맛집 - 새로 생긴 샤브샤브식당 계룡샤브마니아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1. 12. 9.
728x90

아들과 오후에 당구 한 게임...

오전부터 오후까지 군산과 전주 일이 있어 신나게 다녀 오고...

오후 5시 넘어서 아들과 함께 당구...

 

아들과 당구 치고 저녁으로 즐긴 샤브샤브 식사 

 

아들 당구 실력이 무척 늘었어요.

3게임 했는데 모두 졌어요...경쟁도 안되게...

아버지보다 잘나가는 아들이 있는 집은 되는집이라고...ㅋㅋㅋㅋㅋ

샤브마니아 식사를...당구 게임비는 아들이 아내와 함께 먹은 저녁식사는 내가 계산...

 

당구장으로 들어가기 전에 길 건너에서 샤브마니아 사진을 찍습니다.

사진촬영 후 확대해 예약을 하려 했는데 전화번호가 잘 안보입니다.

 

 

 

그래서 길 건너와 아들이 샤브마니아 안으로 들어가 3인 예약합니다.

며느리는 서울 출장중이라 아들과 우리 부부 셋이 먹을 저녁식사 자리를....

 

 

 

월남쌈샤브 & 샐러드바 샤브마니아 -  정식이름이 무척 길어요.

계룡점이라고 간판에 있는 것을 보니 체인점인듯 합니다.

술안주 안성맞춤이라고 했는데 소주 한 잔 즐길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아내는 식사하면서 술마시는 것 좋게 받아들이지 않으니...ㅋㅋㅋㅋㅋㅋ

 

 

 

샤브마니아 이용요금은 점심때와 저녁때 가격이 다른듯 합니다.

점심특선으로 평일 15시까지는 2천원씩 저렴합니다.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 깔끔한 느낌입니다.

영업시간 안내와 쉬는 시간 그리고 샐러드바 마감시간을 알리는 글이 붙어 있습니다.

 

 

 

 

아들이 예약하고 나올 때 까지 문밖에서 이렇게 사진찍기 놀이하고 놀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아들하고 당구 세 게임하고 아내가 당구장 앞으로 나오고 

셋이 같이 들어가는 월남쌈 샤브샤브 - 샤브마니아 입니다.

 

 

 

자리 예약을 하지 않았으면 우리가 원하는 시간에 식사가 불가능했을 정도로

손님이 많은 주말 저녁입니다.

 

 

우리는 한우샤브샤브 3인분 주문하고...

샤브육수는 일반과 매운맛 반반 주문합니다.

 

 

 

이 식당은 자연의 신선함을 담기 위한 당일배송

한우 1등급이상, 호주 청정우만 사용하고 

농부의 정직한 마음을 담고 있답니다.

소주와 맥주 등 주류 주문은 금지...음료수만 주문하였어요.

 

 

 

샐러드바에서 자기 취향대로 샐러드 만들어 옵니다.

푸짐하게 담아 옵니다.

 

 

단호박과 샐러드 조금...요즘 소식합니다...

 

 

반반 육수 도착입니다. 인덕션위에 육수냄비를 올리고.....

 

 

 

샤브샤브용 한우 3인분입니다. 얇게 썰어서 돌돌 말아서 쌓기때문에

양이 많아 보이지만 고기는 실제 많지 않습니다.

 

 

 

이 채소들은 한우와 라이스페이퍼 함께 나오는 월남쌈용 채소입니다.

먹고 나면 샐러드바에서 자신이 갖다 먹어야 합니다.

 

 

 

한우샤브샤브월남쌈 한 상 입니다.

그릇이 커서 그렇지 살펴보면 많지 않아요...

 

 

 

육수가 뜨거워 지기를 기다리고 한우는 대기하고 그 옆에 라이스 페이퍼도 준비되어 있고...

점심을 무국밥으로 잘 먹었는데 시간이 오래 되어 배가 고프네요...

 

 

 

육수가 끓으면 샐더드 바에서 갖고 온 먹거리를 몽땅 집어 넣어요.

숙주나물에 어묵에 만두 그리고 버섯에 떡까지....

 

 

 

육수냄비에 넣은 재료들이 익기 전에 샐러드바 구경합니다.

 

 

 

다양한 쌈채소가 준비된 샐러드바입니다. 채소들이 싱싱해요..

식당의 안내문구와 일치합니다.

 

 

 

빵 -단호박샐럳- 떡뽁이- 만두 - 스프 등 다양한 먹거릭 준비되어 있는 샐프바입니다.

 

 

 

샤브샤브 즐기고 마무리로 죽을 만들어 먹기위해

달걀 한 개에 채소와 김가루 단호박 담은 다음에 참기름 조로록 따라서 

죽 준비도 합니다.

 

 

 

샤브육수냄비에서 꺼낸 만두 한 개..

개인적으로 만두를 좋아하니 이렇게 먹습니다. 

부드러운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고 아 내용물도 특별한 것은 없지만

저녁에 먹는 만두맛이 끝내줍니다.

 

 

 

일반육수와 매운육수가 끓어 오르고 한우 집어넣어 익힌 다음에

라이스페퍼 뜨거운 물에 적셔 한우와 여러채소를 올려 돌돌 말아 월남쌈 만들어 맛나게

먹은 저녁식사입니다.

다음에는 며느리도 함께 와야 겠다고 생각하며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내돈 내산으로 먹은 주말저녁 샤브샤브월남쌈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