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멋과 맛

임실치즈마을 - 2018년 제2회 임실치즈산타축제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8. 12. 24.
728x90

치즈로 유명한 임실군에 제2회 임실산타축제가 막을올렸습니다.

산타와 함께 임실로 떠나는 즐거운 여행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2018년 12월 22일 토요일부터

12월 24일 월요일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 임실로 빨간 옷을 입은 산타 만나러 가 볼까요?


2018년 제2회 임실 산타축제 - 임실치즈테마파크


할아버지와 할머니부터 손자와 손녀까지 손을 잡고 나들이 하면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드는 축제장입니다.



계룡에서 출발해 논산역에서 서울에서 내려오는 일행과 합류해 오늘 여행은 KTX로 전주역 도착 전주역에서 임실치즈테마파크까지 관광버스로 이동합니다. 






전주역에서 출발한 관광버스가 35분 정도 달려 도착한 임실테마파크주차장.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 왔어요........치즈테마파크 산타축제의 관광으로........



버스에서 내려 이젠 걸어서 축제장으로 올라가 볼까요??????

승용차 등 소형차 주차장은 아직은 한산한 아침 모습. 아침일찍 도착했는데도 많은 사람들이 치즈테마파크로 올라갑니다. 임실산타축제를 제대로 즐기기위한 방법은 일단 정보를  획득해야지요.....

축제의 행사내용과 부스설치에 대한 설명을 듣지요///



멀리서 보는 테마파크 들어가는 곳 모습...축제장 현장에는 많은 관광객이 찾아 옵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양지바른 언덕에 아주 넓게 자리하고 있어요. 

오늘 축제의 날.....날씨도 따뜻하니 도와줍니다.   



치즈 조형물과 테마파크 이름표가 우뚝솟아 있어요.커다란 치즈 조형물도 포토존으로 딱 좋아요...

많은 사람들과 함께 걸으며 축제장으로 향합니다. 



길가의 가로등에는 임실산타축제를 알리고 있어요.....

12월 22일 토요일부터 24일 월요일까지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산타축제가 열립니다.




입구에서 조금 올라가니 치즈판매장이 있군요. 입구에서는 구워먹는 치즈 시식과 판매를 하고 있어요.

대한민국 최초의 치즈 발상지 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임실치즈.  그 우수한 맛 좋은 치즈를 축제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치즈판매장은 나중에 돌아보기로 하고 다시 발걸음을 옮겨 임실치즈테마파크 지도를 봅니다.

양지바른 언덕의 드넓은 초지위에 자리한 임실치즈테마파크 지역에서 펼쳐지는 산타축제장을 돌아보기 위해

테마파크 안내도도 살펴보고.......


 



더불어 산타축제장의 요소요소 설치된 행사장 내용의 약도도 참고합니다.

포토존부터 메인무대에 이르는 자세한 설명과 먹을거리와 체험거리 안내가 잘 되어있어요....




22일 토요일오후부터 24일 월요일 저녁까지 많은 프로글램과 행사가 준비되어있어 온가족 나들이에 참 좋아요.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에 가면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 준비가 되겠지요.



산타축제장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스탬프 길 찾아가기와 산타양말에 소원적어 매달기 등 행사가 진행됩니다.

스탬프 길 찾기는 정해진 4곳을 돌아보며 스탬프를 찍으면 맨 끝 장소에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축제를 즐기며 선물도 챙기는 그런 센스는 축제장의 놓칠 수 없는 코스랍니다.



산타양말에 소원적기 ...나들이 나온 가족들이 삼삼 오오 모여서 내년의 소망을 적어 대형 눈사람 풍선이 있는 곳에 매달며 소원을 비는 행사랍니다. 




임실테마파크 산타축제장으로 가는 계단을 올라가면 이렇게 축제장으로  들어가는 대문......많은 사람들 중에 나도 한 명이 되어 대문안으로 골~~~인



빨간코에 빨간 장갑을 낀 너무나 큰 눈사람 에어바운즈! 많은 관광객들이 인증샷을 찍고 있어요.....




산타양말에 소원을 적어 눈사람 에어바운즈 옆에 설치한 줄에 매답니다.......소원성취 이루기 위해......

아들이 대표로 적은 나들이 가족 사진 한 장............



우리는 산타......즐거운 나들이 나온 아주머니 들 산타들 틈에서 신나는 모습으로 인증샷 날려요.....

사랑해요 2018년 임실산타축제........

축제장을 찾은 사람들 모두가 신이 났습니다.



파란색 크리스마스 트리.........

임실산타축제장에는 가족나들이 객들이 많아요.....크리스마스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날이잖아요......안그런가?



임실 치즈테마파크는 스위스 풍의 이국적인 건물을 세워 치즈마을에서 치즈 만들기 등 여러가지 체험을 하는,

한국관광 100선에 2번이나 선정되는 가고 싶은 관광지랍니다.



치즈마을 꽃시계가 11시 55분을 알려줍니다.

이 곳도 좋은 포토존 입니다. 단 옆에 사람들이 없을 때 빨리 찍고 나와야지요.

대형 눈사람 풍선을 스치고 꽃시계를 넘어서 축제장으로 쉼 없이 고~고 씽~~~~씽




치즈마을 체험관과 체험안내 정보. 축제기간에도 일부 체험프로그램이 진행이 됩니다. 

임실치즈만들기, 치즈요리만들기, 임실치즈스쿨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이제 축제장의 메인무대로 진입..........오후에 개막식이 진행되지만 찾아온 관광객을 위한 여러가지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즐거운 행사가 진행됩니다.  




임실산타축제의 산타 플래시몸 공연....

여러명의 산타들이 무대로 올라와 음악에 맞추어 춤을 춥니다.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닏다.


여유있게 무대를 한 바퀴 돌아보고 이제 여러가지 부스가 설치된 곳으로 이동을 하지요......




았! 개구장이 스머프도 산타축제장에 출동했군요.......오늘 축제장에서는 서로가 사이좋게 지내길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




이제 축제장 먹을거리 구경을 해 봅니다.

스머프들이 바라보는 곳에 군밤구워먹기 체험을 하는 곳이 있어요........장작불에 쇠철망에 담긴 밤을 이리저리 굴리며 굽는 모습입니다. 장작불에 익어가는 직화구이 군밤...

가족 모두가 달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장의 먹을거리랍니다. 




군밤 체험 옆에는 화덕피자를 굽는 곳이 있답니다.

직접 도우에 여러가지 종류의 토핑을 올려 만든 다음 피자를 굽는 도구에 올려놓고 화덕안에 넣어 피자를 익혀 먹는 체험이지요...아! 물론 군밤구워먹기와 화덕피자 구워먹기 체험은 체험비가 있답니다......


여기까지 돌아보니 오전이 끝났어요!

이제 배도 출출하니 한 끼 하러 가야지요.....치즈테마파크 산타축제장의 먹을거리도 많지만 임실군내 시장에 가서 우린 맛난 것을 먹기로 해서 임실군으로 나아갑니다.

점심 식사 후 임실산타축제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상기 포스팅은 임실치즈테마파크 2018산타축제를 알리기 위하여 전라북도 임실군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공공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