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대전> 롯데백화점 9층 식당가에서 먹은 점심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5. 9. 1.
728x90

대전 롯데 백화점 10층 롯데시네마로......

아내와 영화   '베테랑'을 관람하러 갔다가 밥을 먹고 영화를 보려고

오후 3시 영화표를 예매를 하려 했는데,

아가씨가 떠드는 바람에 1시 40분 영화표를 구매하여 밥도 못 먹고

영화보고 4시가 다 되어 점심겸 저녁으로 먹은 비빔밥....

 

전주관 비빔밥 2종

 

아내는 돌솥 나는 날치알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한 그릇에 9천원 입니다.

 

2인분 상차림 반찬 입니다. 조금씩 담아 주네요. 먹고 더 먹으라고.....

열무김치와 오이김치를 추가로 한 번 더 먹었어요.....

 

 

아내가 주문한 돌 솥비빔밥......

 

내가 주문한 날치알 비빔밥과 반찬들

 

2인분이라 전도 이렇게 두 개

 

고추도 두 개 ....아니 두 조각

 

점심을 먹지 않아 배고 고파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전주에서 먹는 비빔밥 맛은 아니지만 ....... 시장이 반찬

롯데 백화점 10층 시네마에서 영화보고 9층 식당가에서 점심 겸 저녁을 먹고 집으로 왔어요,,,

베테랑 영화를 웃으면서 또 약간 서글픈 현실도 있고......그냥 무겁게 생각하지 말고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는 영화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