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대전> 면허시험장 일보고 오는 길에 먹은 점심 ---- 나가사끼 짬뽕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5. 8. 28.
728x90

아내가 면허증 적성검사 기간이라고 하여 계룡에서 출발해 저 멀리

금산가는 쪽에 있는 대전 면허시험장에 들러 간단하게 일 끝내고...

집에 오는 길에 영화 한 편 "암살"을 보자고 하여 다시 세종으로 가는 길목에 있는

대전 월드컵 경기장을 지나 노은에 도착 영화관을 찾았으나

조금 헤메다 지하 주차장에 들어가니 주차할 곳도 없고 영 분위기가 아니어서

에~~~~잉 그냥 집에가자고 차를 돌려 대전 현충원을 지나 

오다가 배도 고프고 해서 점심도 안 먹고 해서.......

현충원에서 공주로 넘어가는 그 도로가에 "나가사끼" 짬뽕집이 있는 것을

몇 번 보았는데 오늘은 한 번 먹어보기로 하고..............

 

 

나가사끼 짬뽕

 

 

현충원 지나 유성 CC 입구 반대편에 자리한 나가사끼 짬뽕......건물 외부는 생략

식당내부 모습.....처음 주문시 반찬은 배달이 되지만 추가 반찬은 셀프라고.......

중국집에서 천원은 추가해야 먹을 수 있는 공기밥은 셀프로 무료..........

 

 

짬뽕 종류별 가격표...

복잡한 그리고 다양한 중식요리는 없고 짬뽕 짜장 그리고 탕수육이 메뉴의 전부 입니다.

아내는 나가사끼 짬뽕

나는 통낙지 해물짬뽕 빨간국물을 주문했지요......

 

미스터 B 나가사끼 짬뽕집

 

 

원산지 표시입니다. 정확히 기록하고 속이지 않으면 양심적인 음식점 입니다.

 

반찬들 모임.....

 

오이피클 인지? 오이 초 장아찌인지?  그래도 먹을 만 합니다.....

 

단무지도 요렇게 썰어 놓은 것을 주네요,,,,넓적하게 썬 단무지 보다 모양새도 좋고 믿음이 갑니다.

 

백김치 입니다.....백물김치........ 매운 짬뽕의 매운 맛을 잡아 주나요?

 

아내의 주문 음식 '나가사끼 짬뽕'입니다

된장을 푼 것 같은 모습이지만 그래도 매콤한 모양입니다. 아내왈 맛있다고 하네요.

매운 짬뽕을 좋아하는 아내 입니다.

 

내가 주문한 낙지 한마리 짬뽕......

두 짬뽕 다 많은 양의 해물을 짬뽕이 품고 있네요....면 대비 해물의 비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빨간 짬뽕 모습이 매콤함을 더 합니다.

 

나가사끼 짬뽕 한 젓가락.......

 

낙지 한마리 짬뽕도 한 젓가락.....

둘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단 시장하니까........

그리고 추가로 반찬은 더 먹었으나 공기밥은 못 먹었어요.....우리가 양이 적은가? 아니면 짬뽕의 양이 많은가?

 

계룡 집으로 오는 길에 대전 현충원 근처에서 먹은 짬뽕 이야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