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라도 멋과 맛

가는 여름날 다녀 온 군산 사진전시회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3. 9. 1.
728x90

평소에 사진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군산 예술의전당 제1전시실에서 있었던

군산의 사진작가 개인전을 다녀왔답니다.

 

군산 예술의 전당 개인 사진전 관람

 

야생화, 성지 그리고 자연이라는 3개의 주제로

35년간 사진을 담아 온 작가의 작품이 걸려 있는데

야생화 사진만 오늘 올려봅니다.

야생화 사진에 이름표가 붙어 있어요.

 

군산예술의 전당 제1전시실에서 개인사진전 감상.

많은 야생화 사진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이 꽃은 산부채

 

 

 

변산 바람꽃도 예쁘네요.

 

 

아주 큰 연꽃인 빅토리아 연입니다.

 

 

이질풀이라고 하는데...

 

 

이 꽃은 사계꽃이랍니다.

 

 

붉은 연꽃 홍수련.

 

 

당아욱이라고 이름표를 달았어요.

 

 

달맞이꽃인데 너무 색이 진해요.

 

 

부레옥잠도 꽃이 화사합니다.

 

 

 

복주머니 꽃입니다.

요즘 내게 필요한 것이 복이랍니다. ㅋㅋㅋㅋ

 

 

 

무리 지어 피어 있는 섬초롱.

 

 

 

이 꽃은 명찰이 없어요.

 

 

할미꽃도 자리하고 있어요.

 

 

매발톱입니다.. 매발톱 꽃은 종류가 다양하지요.

우리 화단에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풍접초-- 역시 우리 화단에도 있답니다.

 

 

 

헬레버레스라고... 외래종 야생화인가요?

 

 

개인 사진전 개막한 날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관람객이 많지 않았어요.. 첫날 오후여서..

한가하게 즐긴 군산 개인사진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