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 멋과 맛

계룡의 멋과 맛 -- 구룡연습장과 동네분식집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3. 5. 12.
728x90
728x90

라운딩이 있는 날을 기다리며

구룡연습장에서 연습 그리고 

배를 채운 우리 동네 분식집

 

구룡연습장과 우리동네분식집 왕돈가스 

 

구룡연습장은 거리가 200미터나되는

실내연습장입니다.

 

넓고 넓은 구룡연습장 모습입니다.

마음이 확 트이고 시원합니다.

 

 

 

구룡연습장

 

 

 

 

 

며칠 뒤에 있을 필드 출동..

라운딩 준비를 위해 공 2박스 200개 연습합니다.

 

 

구룡연습장에서 2시간 연습하고 점심은

동네 분식집에서 냠냠하기로..

군인들이 점심시간에 많이 찾아오는 분식집입니다.

 

 

 

 

손글씨 메뉴판이 괜찮아요.

라면에 김밥을 먹으려다가 요즘 김을 먹으면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이라///김이///

그래서 돈가스로 정합니다.

 

 

여기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반찬과 물 숟가락 등 모든 것은 셀프입니다.

그래서 어묵국을 한 그릇 담아 오고...

 

 

 

단무지와 깍두기 등 반찬도 담아 왔습니다.

 

 

 

왕돈가스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졌어요..

 

 

돈가스 소스는 뿌려져 나오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담겨 나옵니다.

돈가스도 찍먹과 부먹이 있나 봅니다.

나는 아무런 상관없지만....

 

 

우리동네 분식집 왕돈가스 

 

 

바삭하게 잘 튀겨진 왕돈가스 먹기 좋게 

나이프와 포크를 사용해 재단합니다...

 

 

 

돈가스가 두껍지 않아서 

자르기도 좋고 바삭하네요..

 

 

 

종지에 담긴 돈까스 소스를 찍어서 

냠냠합니다.. 점심은 주로 홀로 먹는데

이제 습관이 되어서 괜찮네요. ㅋㅋㅋㅋ

오전에 일이 끝나는데 집에 가서 

불편함을 주지 않으려고 혼자 먹어요.

 

 

함께 나온 샐러드도 입가심으로 먹어줍니다.

 

 

 

느끼함이 약간 있는 돈가스는

마요네즈로 살짝 버무린 양배추와 먹어주는 센스...

 

 

 

왕돈가스 양이 많아서 결국 1/3은 남기고..

그래도 밥은 반찬을 깍두기로 해서 

다 처리하고...

왕돈가스 주문할 때 8,900원 계산한 

점심식사입니다.

구룡연습장 골프 연습 후 왕돈가스로 점심 해결한

날 이야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