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 하고 싶나

계룡 시니어클럽 - 시니어소비안전지원 활동 1년결산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22. 12. 8.
728x90

지난 화요일에 3월부터 12월까지 

계룡시니어 소비안전지원 활동 성과분석 회의를 

자체적으로 실시하였습니다.

5개 팀이 수요처에서 상담과 대면 홍보활동과

야외 대면 홍보활동에 대한 성과를 분석하고 내 년에는

향상된 활동을 하고자 다짐하는 시간이었습니다.

 

계룡 시니어소비안전지원 연말 성과분석

 

한국소비자원 대전지원 책임자와 관계자 그리고

계룡 시니어클럽 관장과 활동 시니어 27명이 함께한 시간입니다.

 

계룡 시니어클럽에 모인 시니어 소비안전지원 활동 

참여자들입니다.

대전/충청지역 시니어 소비자 안전지킴이 성과공유회가 

정식 회의 명칭이네요.

 

성과 회의가 시작되고 시니어클럽 관장의 

인사와 격려가 진행되었어요.

 

한국소비자원 대전지원의 관계자가 임시 사회를 보고 ...

 

2022년 계룡지역 성과공유회에 대한 한국소비자원 대전지원의 

실무 과장이  전반적인 활동사항에 대한 설명을 합니다.

관리 기관에서 우리에 대한 평가입니다. 대체로 긍정적인 내용..

 

내가 제일 먼저 발표를 했는데 내 사진을 담아 준 사람이 없어서

두 번째 발표 팀부터 올려봅니다.

팀별 발표가 진행됩니다.

계룡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에서 홍보와 상담 활동을 한

팀이 발표하고...

 

여기는 엄사주민자치센터에서 활동한 팀이 발표를 합니다.

 

마지막 팀이 발표를 합니다.

시니어 소비자에게 홍보와 상담을 한 수요처는

계룡도서관 팀입니다.

각 팀별 10개월 활동에 대한 내용과 잘된 점 고쳐야 될 점

그리고 한국소비자원과 시니어클럽에 바라고 싶은 점들을

잘 설명하네요.

 

각 팀별 발표를 끝내고 한국소비자원 대전지원 책임자의

성과공유회에 대한 느낌과 격려를 전합니다.

 

시니어 소비안전 지원 우수 활동자에 대한 

표창과 부상 수여식이 진행됩니다.

 

표창 수장자와 인증사진 한 장을 찍었어요.

나는 수상을 받지 못하고 사진만 찍었네요.

 

성과공유회 마무리는 단체사진으로..

내년에도 이어지는 인연을 바라며 2022년 시니어 소비안전지원

활동 성과공유회를 끝냅니다.

 

성과 공유회를 끝내고 

장애인복지센터 팀원들과 향적산 아래 톳밥 정식 식당에서

점심으로 건강한 식사를 하고 마무리 한 지난 화요일 이야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