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멋과 맛

제주가을여행 -- 제주러브랜드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9. 30.
728x90

아내와 둘이서 떠난 제주여행 그 첫날 두번째 관광은 제주시 인근에 있는 러브랜드라고.......

올 봄에 제주 왔을 때 가보고 싶었는데 그 때 못가서 여행계획을 짤때 한 번 가보고 싶어서......

야외 조각공원식으로 조성된 성인들만 들어갈 수 있는 공원이라고......ㅁㅁㅁㅁ


제주가을여행 -- 러브랜드


제주도는 개인들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시설을 만들어 관광상품화 한 것이 많은 것 같아요.

제주러브랜드도 그 중 하나인듯합니다.



제주 러브랜드는 야외 조각공원입니다. 성인들의 성에 관한 작품들이 길가에 전시되어 있지요. 미성년자는 출입금지...





뭐 이런 형태의 조각들이 있습니다. 때론 야한 것도 있지요......심의상 적당한 사진들만 올려봅니다.



성인에게 성이란 무엇인가요? 답을 모르시나요?



건전한 성문화는 생활의 일부입니다.....인류가 살아가는 방법이기도 하고요..........



수중발레하는 한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수리와 먼로인가? 외설인가 예술인가 하는 것으로 성에 대한 이야기가 설왕설래하지요....세상의 성이야기 중에.



사랑과 건전한 성문화....아름다운 인생입니다.



인간의 성이 없었다면, 사랑이 없었다면 존재할 수가 없었지요.....그래서 사랑과 성은 반드시 필요한 우리의 생활입니다.



사랑놀이 -- 모두가 아름다운 사랑과 즐거운 성생활을 위하여.....마음과 몸을 열어요??????



한바퀴 돌고 나온 러브랜드.......응근히 비싼 입장료 본전 생각이 납니다.

멋진 인체학의 예술품을 감상했다고 위안을 삼으며 다음 여행지인 이호테우 해변을 달려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