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블단 팸투어

울릉도독도 여행 - 출발이다 울릉도로......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7. 1.

오래 전에 계획했던 울릉도 여행.....드디어 출발을 합니다.

한섬여행사 2박 3일 패키지여행을......

계룡에서 서대전역 그리고 용산역을 거쳐 서울시청 지하철 2호선 출구에서 그 여행이 시작됩니다.

울릉도독도여행 -- 기다려라 울릉도야........ 내가간다.

2박 3일의 여정이 3박 4일로 변경이 될지도 모르고(바다 기상은 급변하니) 출발하는 날 부터 전국에 많은 비가 온다는

걱정이 되는 소식도 있고......

지방에서 출발하기에 나는 3박 3일일정이 됩니다.

그럼 블로그도 3일 개점휴업 상태로 해 놓고 떠나볼까요?

묵호로 가는 두레관광 버스.

울릉도 여행을 떠나는 승객을 태우고 새벽 3시 30분에 잠실로 출발합니다.

모두가 설레움이지만 피곤으로 잠을 자며 묵호로 출발.

오전 6시 40분, 묵호여객선터미널 버스주차장에 안전하게도착.......

배가 출출하니 아침부터 해결을 해야지요....버스기사님 안내대로 청솔식당으로 들어갑니다.

청솔식당은 단체여행객 전문 식당입니다.

울릉도로 출발하는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을 합니다.

아침 속을 풀어주는 황태국과 반찬들.

부드러운 국물 뜨끈해서 좋아요...... 새벽이동으로 몸은 피곤하지만 잘 먹어야 합니다. 먼길 뱃길을 위해서.

황태 건더기와 콩나물.......

구수한 맛이 일품이네요.....

우와~~~ 하늘에 구름이 장난이 아닙니다.

비가 올 것 같은 날씨........울릉도는 계속 비가 오고 있다고합니다.

묵호여객선터미널 주차장 풍경을 담아 봅니다.

아침 식사 후 조금씩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이제 묵호항여객터미널로 들어갑니다.

목요일 아침 매표소는 한가합니다.

대부분 여행사를 통해 여행을 예약하였기에 매표소에서 승선표를 구매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울릉도민은 여객선 이용요금이 여행객에 비해 엄청 저렴합니다.

우리 울릉도 여행은 한섬여행사 초청 여행패키지 2박 3일 이랍니다.

묵호항에서 울릉도를 왕복운항하는 시스포빌의 시스타 1호, 우리를 울릉도로 싣고 갈 파란 배 시스타를 만나봅니다.

씨스타 1호는 338톤에 443석의 좌석이 있으며 2010년 네덜란드 다멘사 제작 배 입니다.

묵호항 풍경.....목요일 아침 한가한 항구에 많은 배들이 정박해 있습니다.

묵호항 출구......저 밖으로 나가면 푸른 동해바다입니다.

우리는 8시 30분에 출발합니다.....여행 동행인은 모두 9인......안전하고 즐거운 울릉도 여행을 떠납니다.

43노트의 속도로 울릉도까지 2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씨스타 3호도 정박해 있습니다.

550톤 , 587명의 승객이 승선할 수 있으며 1998년 오스트레일리아 오스탈사 제작이랍니다.

오후에 울릉도로 출발하는 배 입니다.

씨스타 3호는 길이 43.13미터에 폭 13미터 최대 36노트의 속력으로 울릉도 까지 3시간 소요되는 쾌속 여객선입니다.

묵호항에는 해군 함정도 정박해 있네요./

해경을 포함한 다수의 공공기관의 배들도 정박해 있습니다.

국립수산과학원의 탐구 조사선도 묵호항에 정박중입니다.

이제 승선을 합니다. 씨스타 1호는 3호보다 작지만 속력은 빨라 40여분 짧은 시간에 울릉도에 도착한답니다.

승선을 할 때는 승선권에 자신의 이름과 인적사항이 있으며 신분증을 대조해 확인 후 승선을 합니다.

씨스타 1호 내부 모습..깔끔하게 정리 정돈 잘 되어있어 쾌적한 기분의 승객들이 승선하여 울릉도 여행을 떠날 수 있네요.

멀미대비 서울에서 버스 승차할 때   동그란 멀미예방 키미테를 붙이고 왔지만 멀미에 대한 걱정이 됩니다.

그래도 편안한 마음으로 울릉도행 배에 올라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알~~~~~~

한섬여행사 2박 3일 패키지 울릉도 여행

여행지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도와 독도 여행

여행사 및 여행상품 : 한섬여행사 - 23일패키지

주소와 전화번호 : 강원 동해시 감추525-1 (천곡동 968-7번/지대표번호 1644-9622)

#울릉도여행 #독도여행 #경상북도여행 #울릉군여행 #한섬여행사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울릉도팸투어 #울릉도관광 #독도관광 #씨스포빌 #씨스포빌JD #묵호항 #묵호항여객선터미널  #강릉항 #두레관광버스 #시스타 1호 #시스타3호

“상기(하기) 포스팅은 감동이 있는 울릉도 독도 여행 No.1 한섬여행사 울릉도 독도 2박3일패키지 여행을 홍보하기 위하여 한섬여행사에서 초청한 팸투어에 참가 한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