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멋과 맛

나트랑여행 - 나트랑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treet Food 야참먹기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4. 16.
728x90

베트남의 나트랑 여행...하룻밤을 지나면 귀국길에 올라야하는 12월의 어느 날

일행들과 함께 숙소를 나와 나트랑 길거리 먹방을 찾아 갑니다.

찾아간 곳은 GALANGAL  베트남 전통음식 식당입니다.


나트랑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rret Food 


베트남여행을 자주 온 일행의 안내로 우루르 몰려나가 나트랑의 마지막 밤거리를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식당입니다.

안내한 일행의 말에 의하면 적당한 가격에 베트남 전통음식을 즐길수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자 그럼 같이 한 번 먹어 볼까요.



우리의 숙소인 나트랑 쌀라 호텔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베트남전통식당 나트랑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treet Food  입니다.




입구에 아주 큰 메뉴판이 지나가는 관광객들을 유혹합니다.


우리는 일행들과 함께 무조건 들어갑니다.

주방이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조리 모습과 청결함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믿음이 갑니다.


식당분위기. 우리 말고도 외국인 관광객이 늦은 시간인데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도 보입니다.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treet Food 식당에서는 베트남 전통음식및 거리음식을 즐길수 있습니다.

한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지 메뉴판에는 한글도 써 있어서 좋아요.


잘 아는 동행은 주문을 합니다. 베트남 전통음식으로......이 음식은 무엇일까요?

넴루이 라고 하네요. Nem lui / 돼지고기꼬치구이와 라이스페이퍼와 소스 그리고 채소가 나옵니다.

라이스페이퍼는 반짱이라고 부르는가 봅니다.

라이스페이퍼에 고기와 채소를 싸서 소스를 찍어 먹지요. 라이스페이퍼는 물에 적시지 않고 그대로 먹어요.

가격은 우리나라 돈으로 약 4천 5백원합니다.


새우좋아하는 사람이있어서 새우구이도 한 접시 주문했어요.


시원한 타이거 맥주를 한 잔 같이 해야 야식의 조건이 완성돼지요.

모두가 시원하게 한 잔 때립니다. 나트랑의 마지막 밤을 위하여..


무엇인지 모르지만 이렇게 만들어 먹습니다.

이메뉴는 분보싸오라고 하나............볶은 소고기와 상추 레몬그라스와 땅콩 그리고 허브를 곁들인 국수를 차가운 피쉬 소스에 적셔 먹는 베트남식 국수라고 하는데 정확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우리 돈으로 역시 4천 5백원 정도합니다.


이 음식은 반쎄오 입니다.  쌀가루 반죽에 각종 채소와 해산물을 넣어 만든 베트남 음식으로 반달모양으로 접어 바삭하게 부쳐낸 한국인들이 많이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입니다.


베트남 라이스페이퍼 모습입니다.

부드러워서 그냥 싸 먹을 수 있습니다.


반쎄오 작살내기.... 여럿이 먹어야 하기에 작살을 냅니다. 내용물에 오징어 등 해산물이 보여요.


새우구이는 모자라서 한 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으니 부담이 없습니다.


넴누이 한 쌈...라이스페이퍼에 여러 재료를 넣어서 쌌습니다. 소스찍어 먹으면  끝......


라이스페이퍼에 여럿 종류의 내용물을 담아 쌈싸기. 돼지고기와 국수 그리고 튀김과 채소를 넣고 한 쌈 싸봅니다.

뭐 월남쌈 비슷한 음식이 아니겠어요.


베트남 전통음식과 즐기는 타이거 맥주.........후텁찌근한 베트남 나트랑의 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의 하나가 이렇게 밤거리에 나와 시원한 맥주에 베트남 전통음식 한 점이면...........만족입니다. 그리고 시원합니다.


분보싸오도 한 번 잡아 봅니다.


반세오


요것은 주문한 음식에 따라 나온 국수인데........


나트랑에서 한국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treet Food 식당입니다.

우리 일행 12명이 시원한 맥주 한 병에 베트남 전통음식 적당히 즐겼는데 비용은 약 7만원 정도 계산을 했나?

내가 하지 않아서 모르지만 저렴하게 즐긴 나트랑의 밤거리 베트남 전통음식이었습니다.


"The above posting is a posting written by participating in Vietnam travel for 8 days in December 2018 invited by TheJohnHospitality   


# Vietnam Travel # GALANG Traditional Vietnamese & Street Food # TheJohnHospitality  # Vietnam Free Travel #Travel to Nha Trang# Mu Nin to Nha Trang # Nha Trang Champa Ruins # Vietnam Champa Dynasty # Vietnam Travel in December #Red brick tower  # Champa Kingdom #나트랑거리음식 #베트남전통음식 #반쎄오 #분보싸오 #새우구이


Vietnam Travel Agency TheJohnHospitality  

 The John Hospitality      

TheJohnHospitality Korea OfficeKorea 633, Wonji Building, Chunro 2-gil, Bangbae, Seocho-gu, Seoul,

KoreaPhone Book 02-522-55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