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 하고 싶나

중고 장비 구입한 이야기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1. 7.
728x90

사는 이야기, 내 이야기, 여행이야기 등 기록하기 좋아하고 간직하기 좋아하는 성격에

1980년 삼성미놀타 렌즈카메라를 구매하였고(지금도 쓰리세븐 가방에 보관되어 책장위에 있지만)

미국에서 2003년 캐논파워샷80 디카를 구매해 여기저기 사진을 찍고, 2008년에 블로그를 만들어 2009년에 소니 알파 350 DSLR을 피브 홈쇼핑에서 구매를 하여 블로그용 사진을 찍고 ....아 오래 되었네...

10여년 전에 구입한 소니제품....잘 사용하고 지금도 별 문제가 없지만

조금 여유가 있을 때 중고장비를 장만했네요.

캐논 일명 "오두막"인데 이 장비도 2010년에 나온 장비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캐논이니까 샀습니다....좋은가?  나쁜가?

그런데 엄청 무겁고 그러내요...

사진촬영 기술도 좀 배우고 싶고 해서....

앞으로 자주 사용하게 될 장비랍니다.

모두 중고로 구매했어요....그래도 싼 가격은 아니더라고요.....


중고로 구매한 캐논 오두막 DSLR과 렌즈 그리고 가방


중고사이트 열심히 찾고 또 직거래로 모두 구매했어요.



뽁뽁이포장으로 우체국택배 도착한 캐논 오두막 본체와 기타 물품들...






본체와 충전기 그리고 베터리 3개 입니다.



본체 도착하고 2주간 렌즈검색....중고나라 사이트...열심히...

마음에 드는 렌즈 찜하고 통화하고 직거래로....구미에서.......





올라 온 사진으로 검색하고......문의하고....가격은 네고 없다고...



구미에 사는 후배에게 부탁해서 물건확인하고 (카메라에 대해 잘 아는 후배는 아니지만)...연락좀 해 달라고 부탁...

어렵게 구미에서 판매자와 후배가 만나 물건확인 후 - 송금 - 그리고 택배로 내게 도착한 렌즈..

24~105캐논렌즈 한 개, 구형이라고 하지만 상태 깨끗하고 정품등록 확인하니 아직 등록제거 안해서 전화로 등록제거 요청 후 하루 후 내가 정품렌즈 등록 완료.....물론 본체도 크리어....


카메라 가방 수배.....본체만 와서 가방이 없어요. 소니 가방은 소니DSLR이 자리잡고 있으니

열심히 또 1주일 가량 가방검색을 했어요. 아주 크지않은 카메라 가방이 검색되었어요..

캐논가방보다 조금 다른...내셔널지오그래픽 중고가방 또 열심히 중고나라 등록 가방 점검....



어렵게 찾은 제품....딱 캐논카메라 바디와 렌즈 들어가고 충전기 들어가면 되는 사이즈.

신탄진에서 내려온다고 해서 대전 터미널 가서 만나 커피 한 잔 값 깍아준다고 해서 구매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카메라 가방. 박스도 있고 아주 깨끗한 상태.......원 가격대비 40% 가격으로 구매를 했는데 내부 파우치의 칸막이만 없네요. 살 때 확인을 못해서......할 수 없는 일.....물건 보관상태를 보니 있으면 챙겼을 것 같은데 분실했나봐요.


이렇게 중고로 장만한 장비 한 세트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중고라 해도!!!!!!

이제 좀더 시간을 잘 활용해서 산 장비로 여러사진 연습해봐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