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멋과 맛

방콕센터포인트칠롬호텔---- 칠롬호텔에서 즐기는 타이음식 점심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8. 11. 28.
728x90

칠롬주변을 돌아보고 룸피니 공원에서 왕도마뱀과 접선을 한 후 호텔로 들어와 체크아웃하고 이동준비를 끝냅니다. 그리고 오후 12시 30분이 넘어서 우리들만의 점심 만찬이 시작되지요.

역시 타이전통 음식들이 맛나게 조리되어 나옵니다.

호텔인 만큼 그 만큼 격이 있고 또 정성과 맛 친절한 서비스가 따라 오지요.


방콕의 센터포인트칠롬호텔에서 즐기는 타이음식


호텔에서 제공하는 맛깔난 타이음식 행진입니다. 어떤 음식인지 궁금하지요...



체크아웃 후 호텔식당에서 준비한 타이음식 점심상 입니다.



깔끔한 식사도구가 세팅이 되어 있어요. 방콕에서 먹는 두 번째 점심식사 입니다.

점심식사도 다른 손님 없이 우리 팀만 15명 식사를 즐깁니다.



칠롬호텔 식당에서 즐기는 타이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닭고기 가슴살 튀김과 야채와 짭조롬한 간장소스의 음식과 딥후라이 딤섬요리가 서빙 됩니다.

각자의 접시에 조금씩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많은 종류의 음식이 서빙되니 나올 때 아주 조금씩 맛을 보는 정도의 양을 덜어내면 무리가 없습니다.






고구마튀김인가? 부드러운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고소한 맛으로 기억을 하지요.



차려진 요리 세 가지를 한 번 잡아 봅니다.



새우가 많이 들어있는 똠냥꿍입니다. 강한 향신료 맛과 칼칼하고 새콤한 맛이지요.

새우가 많이 들어 있어서 많이 건져 먹었어요, 국물을 숟갈로 먹을 때는 입에 한 번 머금었다 먹어야 무리가 없읍니다. 향신료 맛이 강하다고 한 번에 확 먹으려 하다가는 목에 걸려 앞사람에게 사고칠 위험이 있으니......


닭날개 튀김같아요. 우리나라에서 먹는 맛과 비슷해서 먹기가 좋았지요.



계란과 빵이 있고 고기가 함께하는 스파게티 입니다. 부드러운 맛이 어린이도 먹을 수 있을듯......



식당의 조명등의 모습입니다. 식당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정말 잘 준비되어 있고 조용하고 은은한 조명에 식사에 집중하며 맛을 음미하기에 딱 입니다.


 

Centre Point Chidlom

Photo - https://www.centrepoint.com/chidlom/gallery

Official Website - https://www.centrepoint.com/chidlom

Surrounding Information

- https://www.centrepoint.com/chidlom/surrounding

Surrounding VDO

https://www.centrepoint.com/stories/hi-bangkok-by-centre-point-metropolitan-lifestyle


잘 튀겨진 딤섬을 한 번 잡아보았습니다. 많은 음식을 찍다 보니 사진상태가 썩 좋지는 않습니다.

찜기에 쪄서 먹는 딤섬이 일반적이지만 튀겨서 먹는 딤섬은 군만두 같은 맛을 주는군요.


Shrim Tom Yum .......... 새우 톰양.....



깔끔하게 잘 차려진 전통 타이음식 한 상을 즐긴 방콕 센터포인트 칠롬호텔 점심입니다.



접시에 담긴 음식은 닭고기와 함께 커리로 만든 매콤한 음식이었지요.

이름하여  Chicken  Massaman Curry 라고 합니다......닭고기와 커리이 조합이 좋아요.....



숙주나물과 계란 그리고 새우와 고기를 함께 볶아 만든 음식입니다.

좋은 재료와 맛난 재료를 함께 하여 만든 음식의 맛은 최고 입니다.

이름하여 Shrimp Pad Thai  . 새우와 숙주나물이 곁들여진 타이음식 


볶음밥이 나왔군요. 야채와 고기를 함께 넣어 볶아 나온 밥입니다.

이름하여 Thai fried rice with chiken -태국 쌀과 닭고기 볶음밥 입니다.

보는 것 처럼 많은 음식이 준비되어 서빙이 되었습니다. 조금씩 먹어도 배가 빵빵 입니다.


내 접시에 나온 음식 아주 조금씩만 담아 보았습니다. 그래도 한 접시입니다.

맛을 보는 마음으로 음미하며 소식을 하였지요....여행에 과식은 금물입니다.


15명의 식객들이 잘 안통하는 말로 음식이름을 물어보고 알려고 노력하며 조금은 시끄러운 식사시간이었습니다.



식사와 함께 즐기는 음료는 아이스커피 한 컵..... 시원해요....



매콤 쌉쌀한 똠냥꿍 속살 들여다 보기.....

새우도 들어있기도 하지만 돼기고기 살도 들어 있군요,,,,,,,,,


반숙계란과 빵 그리고 고기가 들어간 스파게티....



돼지고기 살과 과일 그리고 야채를 함께 볶아서 나온 고기접시 음식......


깔끔하고 하얀 어여쁜 접시에 담겨 나온 디저트.......공통적으로 사용한 재료는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넛 오일입니다. 특유의 향과 맛이 있지요....




찹쌀로 작은 알갱이를 만들고 코코넛 오일을 뿌려서 쫀득하고 달콤한 맛의 디저트입니다.



익힌 바나나에 코코넛 오일의 조합 --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 입니다.

코코넛 아이스크림도 타이음식 먹은 후 입안을 개운하게 하는 후식으로 잘 어울리네요.



우리가 식사를 하는 동안 식당안 모니터에는 센터포인트 칠롬호텔에서 제공하는 전통 타이음식의 사진과 영어 이름이 올아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즐긴 호텔 식당의 이름도 화면 하단에 나와 있습니다.

Blue Spice Restaurant 에서 15명이 즐긴 타이음식 점심 이었습니다.




칠롬 호텔에서 즐거운 점심식사를 마무리하고 우리는 센터포인트 실롬 호텔로 이동을 합니다.....

센터포인트 그룹의 방콕 내 또 다른 호텔이지요.....











상기 포스팅은 더존호스피탈리티,센터포인트호텔그룹,만다린방콕호텔,그랜드센터포인드파타야호텔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태국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방콕 시내 관광 맛집 진행

 태국전문여행사 더존호스피탈리티 The John Hospitality

2008년 태국 관광산업 최우수 한-태국 친선상 수상


한국사무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2길 7 웅지빌딩 633호

전화예약 02-522-5524


태국 방콕사무소

9/1201 Supalai Suvarnbhumi,Lardkabang-OnunchRoad,

Lardkabang,Bangkok,10520,Thailand

+66 2727 7670 | +66 81 914 7273 | FAX +66 2727 80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