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원주> 편한 하룻밤을 지내고 깔끔한 호텔 아침식사 -- 인터불고 호텔 아침뷔페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7. 2. 13.
728x90

원주 인근의 지역을 돌아보고

늦게 도착한 숙소 인터불고...

깔끔한 객실에서 포근한 하룻밤을 보내고 일어난 일요일 아침

다음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샤워를 하고 아침식사를 합니다.

호텔 1층 식당에 뷔페 조식이 기다리고  있네요


호텔 인터불고의 아침 조식 뷔페



8시부터 이동을 해야 하기에 7시 조금 지나서 내려간 식당 입니다

일요일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이 없어요.


식당 벽화!

골프 하는 선녀들???????

식당에 아직 사람들이 들지 않아 사진찍기가 좋아요.

음식도 세팅 된 그래도 있어서 깔끔하네요

이제부터 우리가 시작 합니다......먹는 것을 ........

4인 기준으로 준비된 식탁

벽화에 골프그림이 많이 있어요.

근처에 라운딩하러 온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숙소인가요?

지도를 검색해 보니 인터불고 호텔이 인터불고 골프장과 붙어 있네요...

젊은 층과 어린이들이 좋아 할것 같은 시리얼과

견과류......

빵도 여러 종류가 풍성하게.......

나의 첫 접시 내용물

빵과 김치 그리고 와플과 매추리알 샐러드, 계란 오믈릿

전복죽 한 그릇....

토요일 밤에 술을 좀 먹었는데 담아 온 접시는 개념없이 짬뽕 입니다.


전복죽이 맛이 있어요.

알록달록 색 소시지 볶음

두 번째 접시

전복죽이 맛이 있어서 한 그릇 더 먹었어요


호텔 인터불고에서 멋진 하룻밤 그리고 그 밤에 찐한 술 한잔......

아침에 전복죽으로 속풀이 하고.....

그렇게 토요일 밤을 보내고 일요일 아침을 맞이한

원주 여행길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