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하늘의 맛집 S파일

집에서 해 먹은 골뱅이 국수 무침----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6. 5. 5.
728x90

집에 오는 길에 골뱅이 통조림 사오고

구룡포 여행 때 사온 해풍에 말린 국수를 삶아서

매콤하고 새콤하게 빨갛게 무쳐 먹은 골뱅이 국수무침

침이 꿀꺽 입니다.


집밥의 골뱅이 국수 무침


골뱅이 무침에 맥주 한 잔 해야 하나요?

그냥 식사로 먹기만 했어요..반주 없이..


욕심많은 아내가 국수 5인분을 삶아서 이렇게 골뱅이와 무쳐 왔어요...

골뱅이 통조림 큰 것 하나 준비하고

해풍국수 잘 삶아서... 우리 집 만의 특별한 비빔국수 소스를 만들어...

국수 5인분에 골뱅이 통조림 큰 것 하나를 .....


앞 접시에 덜어서 ////////

골뱅이에 국수를 돌돌 말아서 ......

컵에 담긴 음료수는 환타 랍니다....ㅋㅋㅋㅋㅋㅋ....

몇일 전에 야산에 돌며 따온 두릅을 같이 먹었어요..

매콤 새콤 그리고 두릅의 향과 독특한 맛이 입안에 하나가득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