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도 멋과 맛

요즘 나의 새로운 일터가 된 세종 행복 자치시를 ........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5. 2. 3.
728x90

말도 많았던 세종행복 자치시에 14개 정부부처 청사가 완공 되고 작년 12월까지 모두 이전을 완료하고

이제 그야말로 2015년 부터 세종정부청사 시대가 막을 열었다.

작은 인연으로 이 곳으로 왔다 갔다하는 지금 잠깐 시간이 있을 때 몇 장의 사진을 잡아 보았다.

종정부청사

15개 정부부처가 옮겨온 세종특별 자치시 미니어쳐 모습. 6동 안내동에 가면 볼 수 있다.

 

세종정부청사는 세계에서 가장 긴 건물로 기네스 북에 올리려고 한다고...

하늘에서 용이 꿈틀거리는 형상의 설계라고 한다.....

머리부분에는 1동 국무총리 비서실및 국무조정실로 부터 15동 꼬리부분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업무를 한다  

 

 

정부청사를 둘러 싼 주위에는 고층아파트가 빼곡히 자리잡고 지금도 공사가 한창이다.

어둠이 내리는 세종의 모습을 디카로 바쁘게 담아 보았다.

 

세종의 야경

 

아파트 군락

 

세종의 야경

 

약한 겨울비 내리는 밤에

 

 

 

 

 

 

 

 

좀 더 시간을 갖고 세종의 모습을 담아보고 싶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