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멋과 맛

무이네여행 - 무이네 원조 한국식당과 무이네 스파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3. 4.
728x90

무이네 지역에 3곳의 한국식당이 있습니다. 그 중 원조인 한국식당에서 랍스터 점심 만찬을 즐겨봅니다.

베트남 여행 중간 즈음에 먹어보는 우리음식....그 맛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타쿠산 공원 관광을 끝내고 무인네의 한국식당으로 고 고 고-----

한식을 먹으려고 그런데 중간에 메뉴가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랍스터가...


무이네 원조한국식당에서 한상가득 점심과 무이네 머드스파


베트남에서 만나는 한식의 맛.......즐거움 하나가득이지요.



타쿠산 여행을 끝내고 무이네로 돌아와 도착한 한국식당......넓은 주차장, 그리고 시원한 무이네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요.






무이네여행시 야항 한국식당에서 김치찌게, 된장찌게 그리고 랍스터와 게 요리, 다금바리 회등 푸짐한 점심을 먹었답니다.





무이네 원조 한국식당입니다. 깔끔하고 칼칼한 된장찌게 모습이네요.





매콤 쌉쌀한 김치찌게도 있군요. 한식의 식재료는 한국에서 갖고 오나 봅니다.




삼겹살 메뉴도 있어요......삼겹살 구울 때 김치도 같이 구워먹고 마늘도 구워먹게 준비를 해놓았습니다.

베트남 여행 시 한 번 정도는 한식을 먹어주는 센스는 배를 편안하게 해 줄까요?




반찬으로 나오는 군만두 모습입니다. 만두는 튀겨서 바로 먹어야 좋지요....튀긴만두인데 군만두라고 하는 이유가 궁금한 음식중 한 가지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메뉴는 돼지불고기 같아요. 매콤한 돼지고기 양념이 된.......잡채 등 깔리 반찬이 한국못지 않게 푸짐합니다.





아주 큰 베트남 게가 들어간 해물탕의 모습이네요. 하얀 무가 바닥에 깔린 모습을 보니 아주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을 것 같군요. 해물탕이 20불이라고 하니 가격은 저렴하지요.


 

우와 여기는 소불고기 한상 입니다. 국물이 자작한 서울식 소불고기 한 판도 푸짐하네요.


 

가까이 잡은 소불고기의 정체.......맛이 보여요......





우리의 점심 밥상 모습, 굴, 홍합, 새우, 조개무침 그리고 다금바리 회 등 푸짐한 점심상입니다.





다금바리 회 모습. 바로 근처에 무이네 피싱빌리지 어촌이 있고 이 곳에서 해산물 직거래가 매일 매일 있기에 싱싱한 해산물을 재료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우리의 입을 즐겁게 해 준 랍스터 치즈구이.......점심식사가 너무 거시기 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이 통통한 홍합 및 조개 . 베트남의 지형상 길게 남중국해를 끼고 있는 나라이기에 싱싱하고 풍성한 해산물 음식이 많아요.




먹을거리가 넘치는 우리의 밥상...........통통한 새우튀김도 부드럽고 맛납니다.




무인네 해변의 작은 어촌마을인 피싱빌리지에는 썰물 때 찾아가면 새벽에 무이네 바닷가에 나가 잡아 온 싱싱한 해산물을 손질하는 어부들과 그 가족을 볼 수 있으며 어시장이 형성되어 직거래로 해산물을 살수 있답니다.




무이네는 호치민과 나트랑 사이에 위치해 있답니다.남쪽의 호치민 시에서 또는 북쪽의 나트랑시에서 침대버스를 이용해 찾을 수 있는 관광지이지요.

무이네 원조한국식당에서 먹는 점심에 커다란 그리고 속이 꽉찬 게찜도 나옵니다.




여행의 동반자들이 풍성한 무이네한국식당의 밥상을 카메라에 담아 봅니다.





개인당 한 마리씩 즐긴 치즈 랍스터......





다금바리 회도 한 점 초장에 찍어 먹어 봅니다. ......요런 회는 저녁에 소주 한 잔 곁들여 먹으면 끝장인데........

더운 무이네의 날씨에 대낮부터 알콜은 여행을 힘들게 하기에 알콜은 생략하고.......





랍스터 해체....가위로 배를 가르고 젓가락으로 과감하게 몸통부터 꼬리까지 밀고 들어가 랍스터의 살점을 걷어냅니다. 쫀쫀한 랍스터 구이의 식감을 느끼며 맛나게 즐깁니다.  맛이 참 좋겠지요.....



 

양이 많아도 조금씩 맛을 다 봅니다. 다금바리 한 쌈입니다. 




매콤하게 무쳐진 조개무침도 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통통한 그리고 부드러운 조갯살 맛이 일품입니다. 




밥 먹을 때는 국물이 필요하지요. 밥 먹을 때 나온 해물탕.......칼칼하고 얼큰하고 시원한 해물탕입니다.




무이네 원조한국식당의 전화번호와 주소입니다. 피싱빌리지에서 약 2킬로미터 떨어진 해변가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메뉴의 한식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무이네 바닷가 풍경을 보니 베트남에서 볼 수 있는 바구니 배를 타고 있는 어부의 모습이 보이네요. 노를 젓기도 하지만 요즘은 작은 모터를 설치한 바구니 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발전이자 문명의 혜택이겠지요.


무이네 한국식당에서 푸짐한 점심식사를 끝내고 우리는 머드스파를 체험하러 이동을 합니다.무이네에서 즐기는 머드스파는 어떤것일까요?

스파하러 갑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고 다음 여정을 소화하기 위해 도착한 머드스파 모습입니다.

우리들의 숙소였던 판다누스 리조트의 서쪽 보케 거리에 있는 Mui Ne Mineral Mud Center 이랍니다.

미네랄 성분이 많이 들은 진흙스파인가 봅니다.





Mui Ne Mineral Mud 스파 서비스를 받기위해 스파의 종류를 선택하고 티케팅을 한 후 입장하면 됩니다.





서비스 받는 스파의 종류에 따른 2018년 가격표 이군요. 맨 아래는 수영장 사용료도 표시되어 있어요. 스파센터가 아주 넓고 또 수영장도 갖고 있답니다. 우리는 Mui Ne Hot Mineral Mud Bath 서비스를 받으니 개인당 약 2만 3천원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무이네를 찾는 한국관광객이 많아지자 이렇게 한글로 스파요금도 기록되어 있고 또 중국인들을 위한 중국어 안내도 되어있군요.





티케팅 후 안으로 들어가면 우리의 찜질방 유니폼 같은 티셔츠와 팬츠를 주면 환복 후 건물 뒤로 나갑니다.잘 꾸며진 정원사이로 방갈로 같은 스파장이 나온답니다.




진흙맛사지 탕들이 있는 곳 모습입니다.





세 개의 커다란 둥근 용기가 머드스파 하는 곳입니다. 한 쪽에는 간이 샤워시설이 되어 있고요......

머드 스파가 끝나면 간이 샤워 후 환복한 곳에 간단한 샤워장이 있기에 다시 샤워를 하고 환복을 한답니다.






깨끗한 물로 세척을 한 후 중앙의 구멍을 막습니다. 머드탕을 만들기 위한 준비단계이지요.......





머드탕의 온도는 미지근하고 아주 부드럽습니다. 성분은 알카리성 미네럴 머드로 무이네 산 진흙은 국제표준을 충족하는 고 알칼리성 머드라고 하네요.




탕에 채워지는 미네럴 진흙 물......이 탕에 채워지면 들어가 머드맛사지를  즐기는 것이지요.

진흙 입자가 정말 작아서 너무 부드럽답니다. 머드 스파 후 샤워 시 샴푸나 비누로 행구지 말고 물로 닦아내는 것이 그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무이네 풀장의 모습입니다. 관광차 온 어른들이 Mui Ne Hot Mineral Mud Bath에서 맛사지를 하는 동안 어린이들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지요. 


오전에 타쿠산 산행관광 그리고 한국식당에서 맛난 점심 즐기고 무이네 미네랄 머드 센터에서 머드 맛사지로 여행의 피로를 확 날려 버린 즐거운 경험이었답니다.



상기 포스팅은 베트남/태국 현지여행 전문여행사 더존호스피탈리티 초청으로 진행된 베트남 6박7일 팸투어에 참가하여 후기로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베트남전문여행사 더존호스피탈리티 The John Hospitality

        

더존호스피탈리티한국사무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2길 7 웅지빌딩 633호

전화예약 02-522-5524




#베트남여행#무이네여행#더존호스피탈리티#베트남자유여행#벳자유#무이네한국식당#무이네해양스포츠#무이네해변#무인네#무이네에서된장찌게와 김치찌게 #12월의베트남여행#호치민#나트랑#무이네랍스터#무이네미네랄머드스파센터#진흙스파#무이네한식만찬#알칼리성무이네머드스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