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멋과 맛

베트남 나트랑 휴식의 여행지 스완도 리조트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8. 6. 16.

5시간의 비행 후 도착한 깜란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약 10분 넘게 달려간 곳은

편안한 휴식의 모든 것을 제공하는 스완도 리조트로 입성합니다.

새벽의 베트남 깜란공항은 습기도 있고 조금 끈적이는 느낌을 줍니다.

나트랑 스완도리조트

야자수나무 풍경이 베트남임을 알려주는 리조트로 들어갑니다.

깜란 국제공항에서 스완도 리조트로 우리를 실어 나른 소형버스 입니다. 리조트 예약 손님들은 이 차량을 이용해 도착하고 또 떠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완도 리조트는 깜란 해변에 자리하고 있으며 베트남, 그리스, 이집트와 태국 그리고 터키 등에 18개의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푸른 잔디위에  세워진 캄란 스완도 리조트 간판 입니다.

베트남의 스완도 리조트는 나트랑 캄란다바이비치 38,000㎡의 면적에 총 543개의 객실로 2017년에 5성급 호텔리조트로 오픈하였습니다.

우리가 여행 중 묵을 스완도 리조트 모습입니다.

로비에 들어서니 스완도 리조트에서 편하고 즐거운 휴식의 시간을 갖는 가족의 사진이 우리를 반겨요.

이제 체크인을 위해 기다립니다.

로비 카운터 앞에는 무알콜성 칵테일과 생수 그리고 쥬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완도 리조트 숙박을 하는 관광객에제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들입니다.

체크-인, 그리고 팔뚝에 신분(?)표시의 팔찌를 채워 줍니다. 주황색 팔찌는 리조트 내 모든 시설물과 먹을거리를

Free하게 즐길 수 있는 표시라고 합니다.

이제 방에 들어가 짐 풀고 즐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우리 숙소인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침대 그리고 전망 좋은 창이 우리의 방 입니다.

나트랑 해변가를 낀 스완도 리조트의 풍경입니다. 시원한 풍경이 땀을 날려주네요.

이제 짐을 풀고 잠시 쉬기로 하고........5시간 새벽 비행의 피로를 .....

같은 방을 사용하는 파트너는 나보다 연장자인, 그러나 아주 편안한 사이의 동행 입니다.

여행의 좋은 동반자는 즐거움을 배가 시키지요....서로 이해의 폭도 넓아서 좋고.......

휴식을 취하고 오전 11시 30분이 되어서 점심식사 모임을 위해 지하에 있는 식당으로 갑니다.

방을 떠나기 전에 스마트 폰 셀카로 한 번 찰~ 칵, 나트랑의 휴식이 이제 시작입니다.

“상기(하기) 포스팅은 베트남 비엣젯항공 나트랑 수완도리조트 퓨전리조트나트랑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나트랑스완도리조트 한국사무소

전화: 02 - 522 - 5524   /   카카오톡 ID : thaiws

메일: fusionresort@never.com   /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 2길 7 웅지빌딩 633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