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멋과 맛

호치민여행 -- 호치민 짝퉁시장 앞 루남비스트로의 점심식사 ...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1. 4.
728x90

호치민 시내관광을 끝내고 무이네로 이동하기 전에 짝퉁시장 구경을 하고 ,,,,,,

그 유명한 벤탄시장인가를 돌아보고 ....

실제로 짝퉁제품 몇 가지를 사기도 했지만 시장 바로 앞에 있는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분위기 좋아요....현지인 보다는 관광객을 상대로 하는 식당이라서.....

일단 더운 날씨에 시원해서 좋아요...


RUNAM Bistro 에서 베트남음식 점심을......


맛난 베트남 음식을 먹었지요.



루남 비스트로 식당으로 들어갑니다. 이미 짝퉁시장을 한바퀴 돌아보고 나왔지요....

현지인보다 외국 관광객들이 많이 찾아요.....함께 들어가는 외국인 관광객도 보입니다.

Bistro는 작은 술집(나이트 크럽)이라는 의미가 있군요!!!!!



식당입구에는  주방장 추천 요리를 알리는 내용이에요......


 



식당이면서 커피를 즐기는 카페형태이기도 합니다.



멋진 메뉴판






커피와 관련된 여러가지 기구와 장식들이 있는 식당입니다.



내가 먹을 베트남 먹을거리......점심으로 먹는데 이름을 몰라요.....

국수와 오징어 그리고 삶은 계란인가? 그리고 한 접시 채소가 있는 식단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기....면이 보이고 맑은 국물에 담백한 맛으로 기억을 합니다.




숙주와 쑥갓 그리고 레몬라임조각과 배추잎...... 국수에 같이 넣어서 먹어요..




면 그릇에 채소를 넣어 봅니다. 맛이 궁금하지요.....조금만 먹었어요......음식물 조심(탈 조심)



외국인 관광객들도 자리에 앉아 주문 후 어른들이 폰을 하느라 정신이 없네요......ㅁㅁㅁㅁㅁ

우리나라 어른들과 같은 모습인가?


칵테일 등 주류도 판매를 합니다....... 어여쁜 아가씨가 무엇인가를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식당 내부를 쉼터와 함께 잘 꾸며 놓았어요...





메뉴판.....


실내장식이 중국모습도 보이는 것 같고 일본 냄새가 섞인것도 같고.......



우리먹을거리...

기본 국수에 추가로 주문했는데 한 사람당 골라서 한 가지만 먹을 수 있어요......뭔지 몰라도.....


메뉴판을 확인하니 6콤보 음식인데 가격은 약 9천원하는 메뉴이군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고른 나의 먹을거리...부담없이 빵에 토마토와 채소를 얹은 것으로......


 


4인기준 한상차림 풀샷 입니다......실내에서 찍어서 가뜩이나 부족한 기술이 확 표시가 나는 사진입니다.

하 하 하        그러나 나는 찍는 것으로 만족한다........내 생각이



국수에 채소넣어서 살짝 데쳐서 먹었고 빵과 채소가 있는 내 몫을 챙겨 먹었어요......



베트남 음식 먹을 때 이름을 잘 몰라서....종업원들도 잘 모르겠고 영어 발음도 그렇고 해서...


간단한 식사를 깔끔하게 즐기고 이제 호치민을 출발해 장장 5시간을 달려 무이네로 갑니다.

무이네에서는 어떤 여정이 있는지 궁금하군요........



루남 비스트로는 작은 식당겸 술집이랍니다.

일행 모두가 즐긴 호치민의 마지막 점심식사였습니다.


“상기 포스팅은 태국/베트남 현지 전문여행사 더존호스피탈리티, 호치민 퓨전스윗사이공, 무이네리조트, 나트랑호텔에서 초청하여 진행한 팸투어에 참가 한 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태국/베트남 현지 전문여행사 더존호스피탈리티 The John Hospitality

더존호스피탈리티 한국사무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 2길 7 웅지빌딩 633호

전화예약 02-522-55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