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든 아름다운 너

5월은 장미의 계절------- 곡성 기차마을에서 장미 축제가 있답니다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7. 5. 12.
728x90

꽃 축제가 봄이 열리면서

대한민국 여기 저기서 매일 열리고 있지요.

유채꽃, 벚꽃, 매화꽃, 튜율립, 기타 등등..

오늘은 계절의 여왕 5월의 꽃인

장미의 축제에 대해 알아 봅니다.

저기 저기 멀리 남도 섬진강 가의 곡성 기차마을...

기차철로가 조금 변경되고 옛 곡성역에 조성된

그런 시설에서 5월에 장미의 축제가 있답니다...


곡성 기차마을 장미 축제


언제가 다녀온 장미축제의 내리막 길에서 만난 장미의

모습을 올려 봅니다.

지는 장미지만 그래도 너무 화려한 모습이 고와요.


2011년 8월 한여름 장미축제가 끝난 후에 다녀 온 곡성기차마을 풍경입니다.



유유자적 마음 놓고 흘러가는 섬진강 가 작은 고장 곡성

그 곳으로 전라선 기차가 지나 갑니다.

지금은 노선이 약간 틀어져 새로운 철길이 놓여 졌고

옛 곡성역을 관광지로 만들어 놓았어요


지금부터 잡은 사진은 설명없이 장미 꽃 감상하세요

장미의 종류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아요..

하나 하나 이름을 설명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눈으로 즐기는 5월의 장미 입니다










5월에 곡성에 가면 정말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