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블단 팸투어

용인 여행 --- 용인에서 만난 아름다운 청년들이 보여주는 한국의 재미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6. 6. 5.
728x90

오랫만의 팸투어가 용인시에서

1박 2일 용인의 이곳 저곳을 돌아보고 마지막으로 장소는

일요일 오후의 한국 민속촌...

말이 필요없는 대한민국의 관광지 이지요.

주말이나 휴일에 이 곳에 오면 여러가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지요. 재미와 또 해학 그리고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는...

오늘은 용인에서 만난 한국의 재미를 보여주는

젊은이들을 봅니다.


한국민속촌의 재미있는 우리 젊은이



시기에 따라 다른 종류의 조선 해학극을 공연하는 민속촌 공연 안내판


담장 공연.

지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담벼락을 배경삼아 이방과 함께하는

재미난 공연. 관광객이 참가할 수 있는 재미가 있어요.

이방의 명령을 받고 관아에 뇌물을 받치지 않는 선량한 백성을

혼 내려 가는 바보포졸......

언제나 즐거워 싱글벙글...

이렇게 웃으며 하루 종일 민속촌을 배회 합니다.

누군지 모르는 그 사람을 찾아서.....

멋진 여 무사의 마술

조선 기생.......한 잔 하러요쇼용.......ㅎㅎㅎㅎㅎㅎㅎㅎ


기생에 홀려 재산 탕진한 이웃집 아저씨..

그래도 좋아 이 곳 민속촌이 좋아

나 아랫집 순덕이.....

햇볕이 너무 따가와 양산 들고 나들이 나왔어용.....

민속촌에 가면 우리 멋을 보여주는 젊은이들을 만나요




상기 팸투어는 투어용인 문화 관광 농촌관광 특산물 먹거리를 홍보 하기 위하여

 경기도 용인시청에서 초청 진행하는 팸투어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