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블단 팸투어

울릉도 여행 -- 박가네 칼국수 울릉도패키지여행

by 하늘하늘하늘하늘 2019. 7. 25.
728x90

신비의 섬 울릉도 2박 3일 패키지 여행. 섬여행전문회사인 한섬여행사

울릉섬의 3일 째 점심식사는 따개비 칼국수...

울릉도 산 따개비 육수를 사용해 나온 따개비 칼국수를 한 그릇 합니다.


울릉도맛집  -- 박가네 칼국수식당 따개비 칼국수


오전에 섬일주 여행을 하고 점심은 간단하게 따개비 칼국수로 해결했어요.



박가네 칼국수는 도동항에 위치해 있습니다. 쉽게 먹을 수 있어서 손님이 많습니다.







도동항으로 들어오는 포항발 정기 여객선의 모습입니다. 많은 수의 인원과 물자를 수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박가네 칼국수에서 우리가 점심으로 먹을 음식은 따개비 칼국수 입니다.

전 날 저녁에 따개비볶음밥을 먹었었는데...맛이 기대가 됩니다.



예약을 하면 아침에만 따개비 죽을 식사할 수 있네요.

따개비 죽과 따개비 칼국수 메뉴판 입니다.



걸죽한 육수에 면발 좋은 칼국수와 김가루에 참깨가 듬뿍 들어간 따개비 칼국수가 등장했어요.

흐린날 점심메뉴로 참 좋아요

예약을 했는데도 기다려야 했어요...손님 많아요



반찬은 특별한 것 없습니다. 무말랭이 무침과 배추김치가 전부입니다. 칼국수와 어울리는 반찬이네요.




따개비 육수로 끓여내고 따개비가 여기 저기 숨어있는 따개비 칼국수...전복 맛도 나는듯하고...걸죽한 육수가 좋아요. 고소한 참기름 향과 맛도 함께.......육수가 진국이라고 남기지 말고 드시라는 사장님 말씀을 듣네요.

오전 울릉섬 일주 배를 타고 허한 속을 든든히 채워줍니다.

울릉도 따개비 칼국수 따봉 입니다.



저동항 - 울릉섬 여행 패키지관광 마지막은 저동항에서 출발해 강릉으로 나가는 2시간 40분 정도의 바다여행입니다.




저동항에서 출발하는 배를 타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었네요.




저동항의 울릉도 특산품 판매대 -- 육지로 나가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오징어 등 여러가지 물품을 판매하는 모습입니다.

우리가 울릉섬을 떠나는 날 오후에는 날씨가 개입니다. 흐 흐 흐 ----이제 울릉도를 떠날 채비를 합니다.



상기포스팅은 감동이 있는 울릉도 독도 여행 No.1 한섬여행사 울릉도 독도 2박3일패키지 여행을 홍보하기 위하여 한섬여행사에서 초청한 팸투어에 참가 한후 후기로 작성한 글입니다”



경상북도 울릉군 울릉도 여행 한섬여행사 - 23일패키지(서울출발 -묵호항 - 울릉도 - 독도)

강원 동해시 감추525-1 (천곡동 968-7번지)

대표번호 1644-9622





#울릉도여행 #독도여행 #경상북도여행  #울릉군여행 #한섬여행사 #여행블로거기자단 #팸투어 #울릉도팸투어 #울릉도관광 #독도관광 #씨스포빌 #씨스포빌JD #묵호항 #묵호항여객선터미널 #씨스타3호 #강릉항 #두레관광

#울릉도일주 #관광선타고 울릉도돌기 #울릉도의비경 #박가네칼국수 #저동항 #따개비칼국수 #포항에서오는배

#안개구름가득울릉도 #울릉군 #물많은섬울릉도 #따개비육수 #울릉군 #울릉섬일주여행



728x90
반응형